1. 학급 배정 결과 안내 *개인별 학급 확인은 붙임 파일을 확인하십시오. *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학급 배정 결과는 사전에 안내해 드린 접수번호로 안내드립니다. 혹 자녀의 접수번호를 몰라 배정 학급을 확인하실 수 없는 학부모님께서는 본교 교무실 (☎ 785-2513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2. 입학일(3. 2.) 안내 ※ 코로나19 의심증상이 있는 경우 등교하지 마시고, 교무실로 연락바랍니다. - 발열(37.5도 이상), 콧물, 기침, 가래, 인후통, 근육통, 두통, 소화기 증상(복통, 구토, 설사) 등 *3월 2일(입학일) 별도의 입학식은 실시하지 않으며, 9시 50분까지 운동장에 모입니다. ※ 비가 올 경우 현관 앞에 모입니다. - 1~3반은 시청각실 앞 현관 / 4~6반은 급식소 앞 현관 *학생 1인당 보호자 1인만 동행하실 수 있으며, 보호자는 교문 앞까지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. *학생은 교실에서 간단한 입학 및 생활 안내 후 11시에 학교 앞 공원에서 하교 예정입니다. - 3월 2일 점심 급식은 실시하지 않습니다.(3월 3일부터 점심 급식 실시) *3월 2일 입학일 당일에는 돌봄교실과 방과후학교를 운영하지 않습니다.(3월 3일부터 운영) *자세한 학교생활 안내는 입학일에 배부되는 안내장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*각 학급 위치는 첨부된 교실 배치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*등교 전 건강상태 자가진단 시스템 참여에 관한 사항도 꼭 참고 바랍니다. 3. 입학일 제출 자료 안내 *예비소집일 때 배부해 드린 봉투 안에 들어 있던 자료 모두 입학일에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 (신입생 기초조사서, 개인정보 활동 동의서, 스쿨뱅킹 신청서) ※ 혹 자료를 분실하신 분은 첨부된 양식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.
|